환상 속 최애, 현생의 문턱을 넘어올 수 있을까?
Last Updated :
한국계 해외작가가 서울에서 경험한 이야기
미국에서 태어나 독일에 살고 있는 한국계 여성 작가 에스더 이의 데뷔작인 'Y/N'은 삶의 고독과 도망을 소재로 한 이야기이다. 서울에서 1년을 보내며 작가는 한 산책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그녀의 이야기는 한국에서 어떤 변화를 겪게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팩 오브 보이즈 콘서트: 문과의 첫만남
독일 베를린에 거주하는 한국계 미국 여성은 케이팝 아이돌 그룹 '팩 오브 보이즈'의 콘서트에 방문한다. 거기서 그녀는 멤버 '문'에 대한 첫 만남을 갖는다. 그녀는 자신이 팬들과 다르다고 느끼며 문에게 끌리게 된다.
팬으로서의 열정: 문에 대한 집착
문에 대한 집착으로 반복되는 편지쓰기, 라이브 방송 참가, 그리고 갑작스러운 은퇴 선언까지, 그녀는 문에 대한 열정을 현실과 이야기 속에서 지속한다. 그녀의 모든 행동은 결국 도망과 관계의 고민이 얽힌 열망의 일면으로 드러난다.
팬픽 속 여행: 현실과 환상의 경계
그녀는 '팬픽' 속에서 연습생 문과의 가상의 만남을 꿈꾸며 현실과 환상의 경계가 모호해진다.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 작가는 사랑과 팬덤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든다. 이러한 행동은 결국 현실 속의 문제와 직면하게 하며, 사랑의 본질에 대해 생각해보도록 한다.
환상 속 최애, 현생의 문턱을 넘어올 수 있을까?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3031
즐거움이 있는 곳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