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프로포즈 당시 뜬금없는 트림의 의미는?
Last Updated :
식습관과 트림
요트에서의 트림 사건은 출연진들의 경악을 불러일으켰다. 하루 20~30회 정도의 트림은 정상적인 생리 현상일 수 있지만, 식습관으로 인해 트림이 많아질 수 있는데, 맥주, 탄산음료, 과일주스 등 가스를 많이 발생시키는 음식,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소화 과정에서 트림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식사 중 공기를 많이 삼키거나 빠르게 먹는 것도 잦은 트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유당분해효소결핍증과 트림
유당분해효소결핍증을 가진 사람은 우유나 유제품을 섭취한 후 트림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유당 분해 효소 '락타아제'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다. 치즈나 요구르트 같은 부분적으로 소화된 제품이나 소화를 돕는 성분이 첨가된 유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위식도역류질환과 트림
트림에 신맛을 느낀다면 위식도역류질환을 의심해봐야 한다. 위식도역류질환은 위로 역류하는 음식물이 식도를 손상시키고 염증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식후에 바로 눕는 습관을 고치고 지방이 많은 음식, 커피, 초콜릿, 술, 오렌지 주스 등을 적게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심현섭, 프로포즈 당시 뜬금없는 트림의 의미는?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5518
즐거움이 있는 곳
🔥 클라우드 태그 🔥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