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뉴스
즐거움이 있는 곳

이재명, '위증교사' 9월30일 결심…2개 재판 10월 안팎 판가름

Last Updated :

이재명 전 대표, 4건의 재판으로 현재 상황과 전망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현재 공직선거법 위반 및 위증교사 사건 등 총 4건의 재판을 받고 있으며, 이중 공직선거법 위반과 위증교사 사건은 조만간 마무리되면 나머지 재판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명 전 대표의 재판 일정

현재 이재명 전 대표의 위증교사 혐의 재판이 9월 말에 마무리될 예정이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재판에 따라 10월 중 선고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머지 재판들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명 전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재판

9월6일 결심 공판 진행 예정 가장 먼저 선고될 것으로 보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를 심리하는 재판부는 9월6일 결심 공판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는 가장 먼저 선고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명 전 대표의 입장 및 전망

이재명 전 대표는 현재 위증교사 혐의 공판에 출석하여 "무도한 정권이 정치 검찰을 이용해서 치졸하게 폭력적인 보복 행위를 하고 있다"고 비판했으며, "정권의 유치한 행위조차도 우리 국민들과 함께 슬기롭게 잘 견뎌내고 이겨내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하여 나머지 재판들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해서는 시간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이재명, '위증교사' 9월30일 결심…2개 재판 10월 안팎 판가름 | 브뉴스 : https://bnews.kr/post/ba31eab1/5372
즐거움이 있는 곳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