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부족으로 판매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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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인기
롯데리아가 지난달 30일 출시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가 판매량 부족으로 2주 만에 판매 중단되었지만 눈부신 성공을 거뒀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인기 요인
롯데리아의 신메뉴인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출시 후 11일간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돌파했으며, 지난 2월 출시한 왕돈까스 버거의 2주간 누적 판매량인 55만개 대비 약 27%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어떤 이유로 가능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특징
높은 인기 | 오징어 다리 사용 | 판매량 목표 대비 300% 달성 |
왕돈까스 버거 대비 27% 높은 판매량 | 베스트 셀러 '불고기 버거'를 넘어 판매 구성비 1위 달성 | 매장 판매량이 예상보다 2배 이상 높음 |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오징어 다리를 통째로 넣어 다른 버거와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였으며, 출시 당일 예상 판매량보다 실제 매장 판매량이 2배 이상으로 목표 대비 300%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재판매 준비
롯데리아는 6월 24일부터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판매를 재개할 예정이며,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재고 확보에 주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맺음말
롯데리아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시를 이뤘습니다.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는 6월 24일 재출시를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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