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트래블리 체크카드’ 해외 결제 혁신 소식!
NH트래블리 체크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최근 해외 결제에 최적화된 ‘트래블리 체크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카드는 해외에서 결제 및 출금 시 현지 통화로만 이용할 수 있어 환전의 번거로움을 해소합니다. 출시일 기준으로는 미국 달러, 일본 엔, 유로 등 총 20종의 통화가 가능하며, 해외 가맹점 결제와 해외 ATM에서 현금 인출 시에도 국제 브랜드 및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특히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0.2%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이점을 줍니다.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NH페이로 결제 시에는 0.3%, 편의점과 커피 전문점 이용 시 0.6%의 추가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소비자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해외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해외 결제 혜택
트래블리 체크카드는 해외에서의 통화 환전 없이 직접적으로 현지 통화로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는 환율 변동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사용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줍니다. 특히, 해외 고액 결제 시 발생할 수 있는 수수료가 면제되는 점에서 고객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복잡한 환전 절차에 신경 쓰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이나 출장 시 이러한 특징은 매우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 해외 결제 시 원화 환산 절차 없음
- 해외 ATM 서비스 수수료 면제
- 0.2% 기본 캐시백 제공
- 국내 가맹점에서 캐시백 혜택 증가
- 20종 통화 환전 가능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NH농협카드는 ‘트래블리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2일까지로, 참여 고객들에게 총 5000만원 규모의 NH포인트와 특별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특히 배우 변우석 포토카드와 같은 특별한 선물 역시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이 기회를 통해 새로운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배민 현대카드 소개
현대카드는 배달의민족과의 협력을 통해 배민현대카드Ⅱ ‘곱빼기카드’와 ‘한그릇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카드는 배민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 시 최대 10%의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곱빼기카드는 결제금액의 10%를, 한그릇카드는 5%를 적립해 주며, 그 외에도 커피 전문점과 편의점에서도 최대 3%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곱빼기카드가 3만원, 한그릇카드는 1만원으로, 결제 시 연회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특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다양한 혜택들은 현대카드의 매력을 살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배민 카드의 유용한 점
배민현대카드Ⅱ는 배민 포인트를 다양한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는 독특한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추가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민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카드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매월 캐시백을 통해 배민의 배달 구독 서비스인 배민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으로 작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