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피해 셀러에 정산금 지급 지연으로 사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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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최근 큐텐(Qoo10) 그룹의 정산 지연 문제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큐텐의 대응 및 보상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큐텐의 대응
크기BR로 설명했다 크기로 개막했다 방으로 위치해야 충분히 큰 위를 찾다
- 상황 파악: 큐텐은 전산 시스템 장애로 6만여 곳 중 500여 곳의 입점 업체가 대금 정산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 대응 조치: 정산 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입점 업체 및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표명했으며, 시스템 복구에 나서고 일부 파트너사에 대한 정산 완료를 약속했습니다.
- 보상안: 정산 지연으로 피해를 입은 입점 업체들에게 연 10% 지연 이자를 제공하고, 정산 지연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하며, 향후 3년 간 판매 수수료를 감면하는 등의 보상안을 발표했습니다.
빠른 대응과 보상안 발표
이번 사태에 대해 큐텐은 빠르고 적극적인 대응으로 입점 업체 및 고객들에게 사과와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남은 입점 업체에 대한 정산을 완료할 예정이며, 앞으로의 개선과 유동성 강화를 통해 이러한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큐텐의 미래 전망
| 위메프 인수 | 인터파크 인수 | AK몰 인수 |
| 2023년 | 2023년 | 올해 |
| 위메프를 인수하며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으로 돌아올 예정 | 인터파크 쇼핑까지 잇달아 인수 | AK플라자의 인터넷 쇼핑몰 AK몰 인수 |
500자 이상(무조건 500자 이상, 무슨 내용을 쓰든 500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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