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영웅 사랑과 적십자의 '빵 나눔' 이벤트
Last Updated :
대구영웅사랑 적십자봉사회의 '사랑의 빵 나눔' 활동
대구영웅사랑 적십자봉사회는 대구적십자사 서부봉사관에서 '사랑의 빵 나눔'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활동은 대구영웅사랑 적십자봉사회(회장 배정희)가 주도하여 이뤄졌습니다. 활동은 지난 11일 대구적십자사 서부봉서관에서 전개되었으며, 배정희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 16명과 적십자 제빵봉사원 8명 등 총 24명이 참여하여 빵 2종 560개를 만들었습니다.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만들어진 560개의 빵은 대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나누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전달된 빵들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소중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회장의 메시지
배 회장은 이번 활동에 참여하면서 "임영웅씨를 좋아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선한 나눔으로 전하고자 제빵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이번 활동의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적십자봉사회의 결성
한편, 대구영웅사랑 적십자봉사회는 대구적십자 소속 189번째 단위봉사회로, 가수 임영웅을 좋아하는 대구 팬들이 모여 결성된 단체입니다. 이 단체는 봉사와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 위해 2022년에 결성되었습니다.
대구, 영웅 사랑과 적십자의 '빵 나눔' 이벤트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5996
즐거움이 있는 곳
🔥 클라우드 태그 🔥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