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뉴스
즐거움이 있는 곳

'국민의힘' '당권주자' '공정 경선' '다짐' [Pic]

Last Updated :

국민의힘 당권주자, 공정 경선 다짐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나경원 의원,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윤상현 의원,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미래를 위한 약속, 공정 경선 서약식'에 참석하여 공정 경선을 다짐하는 서약서에 서명하고 발언했다. 이들은 각자가 공정한 경선을 약속하고 신뢰와 협력에 기반한 안정된 당정 관계를 이루어 국민의 불안과 답답함을 해소할 것을 다짐했다.


공정한 경선을 위한 약속

공정한 경선을 약속하며 실천에 옮기기로 다짐한 국민의힘 당권주자들은 각자의 비전과 정책을 통해 하나가 되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하며 거대 야당에 맞서고 신뢰와 협력에 기초한 안정된 당정 관계를 이루어야만 국민들의 불안과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당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미래를 제시할 것을 다짐했다.


다양한 의견과 세력을 하나로 단합

나 경원 의원 원 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윤 상현 의원
한 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 나 경원 의원 원 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윤 상현 의원 한 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 나 경원 의원

500자 이상(무조건 500자 이상, 무슨 내용을 쓰든 500자 이상)

힘을 합쳐 거대 야당에 맞서

각 후보는 거대 야당에 맞서기 위해 싸움을 미룰 것이며, 신뢰와 협력에 기반한 안정된 당정 관계를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서약서에 서명하고 발언

각 후보들은 서약서에 서명하고 발언했으며, 공정한 경선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서약식에서는 후보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당의 단합을 다졌다.

목차

500자 이상(무조건 500자 이상, 무슨 내용을 쓰든 500자 이상)

'국민의힘' '당권주자' '공정 경선' '다짐' [Pic] | 브뉴스 : https://bnews.kr/post/ba31eab1/5055
즐거움이 있는 곳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