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정부, 신종 코로나 대응 방안 발표 예정
Last Updated :
내일의 기상
내일 새벽부터 제주와 남부 지방을 시작으로, 오전에는 전국에 세찬 장맛비가 내릴 예정입니다. 특히 중부지방에는 시간당 50㎜의 폭포비가 쏟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최대 150㎜의 폭우로 인해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합니다.
국회 운영위원회의 공방
해병대원 특검법을 두고 국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날 선 공방이 벌어졌습니다. 내일 본회의에서 특검 법안 등을 관철하기로 한 것으로 보이지만, 대통령실은 "격노는 없었다"며 거부권 행사를 시사했습니다.
의대 교수들의 휴진 결정
고려대와 충북대 의대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 결정을 내렸습니다. 의사단체는 보건복지부 장관을 직권남용 혐의로 고소했는데, 이는 의대 증원 문제로 인한 갈등의 시사점을 제공합니다.
은행 가계대출 상승
지난달 5대 은행의 가계 대출이 5조 3,400억원 늘어, 3년 만에 가장 큰 상승폭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주택 거래 회복 및 대출 규제로 인한 수요 증가로 해석됩니다. 금융 안정에 대한 우려가 제기됩니다.
학원에서의 사건
안산의 한 학원 화장실에서 여고생이 흉기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용의자 10대 남성도 인근 아파트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는데, 안보 문제와 더불어 청소년 보호에 관한 논의가 예상됩니다.
한국 정부, 신종 코로나 대응 방안 발표 예정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4674
즐거움이 있는 곳
🔥 클라우드 태그 🔥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