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국회의원,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출마
Last Updated :
선거 출마 선언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수원갑)이 경기도당 위원장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이에 따라 1일 출마 기자회견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및 정당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이를 통해 경기도에서의 새로운 변화와 민주주의의 발전을 모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정책 및 공약
"당원중심 대중정당" 강조
김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권' 당원 행사, '당원 주권국' 설치, '온라인 플랫폼 정당' 개편 등을 통해 당원 중심의 정치적 활동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 남·북부 각각 수석부위원장 및 북부도당 설치 등을 제시하며, 당의 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존중과 다양성
김 의원은 "권한은 소수가 독점하면 권력이 되고 권력은 부패하기 마련이다. 반면 권한을 다수가 누리면 모두에게 권리가 된다"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참여를 존중하고자 합니다. 또한, 선출된 권력의 의사결정권은 존중하되 다양한 각계각층 참여를 보장하는 정당주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당 위원장 선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선거는 다음달에 치러지며, 김승원 의원을 비롯한 강득구(안양만안)·문정복(시흥갑)·민병덕(안양동안갑) 의원 등 4명이 예상되는 4파전이 예상됩니다. 해당 선거는 경기도의 정치적인 모습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승원 국회의원,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출마 | 브뉴스 : https://bnews.kr/post/ba31eab1/4640
즐거움이 있는 곳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