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뉴스
즐거움이 있는 곳

'국힘,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에 대응하는 언론 보도 확인 중

Last Updated :

의회 탄핵 소추, 국민의힘의 비판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이 김홍일 방통위원장의 탄핵을 추진하여 방송통신위원회를 흔들고 언론을 길들이려는 의도를 비판했습니다. 이에 곽규택 수석대변인은 민주당의 탄핵 추진을 "탄핵 카드를 꺼내 들었다"며 "방송통신위원회를 흔들고 거머쥐기 위해 보란 듯 나선 것"으로 비난했습니다. 또한 "의회독주 입법폭주로도 모자랐던 것인지 21대 국회 때부터 나온 ‘나쁜 습관성 탄핵병’이 한치도 나아지지 않은 채 또다시 등장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국민의힘 곽규택 수석대변인의 비판 포인트

  • 탄핵 소추 비난: 국민의힘은 민주당이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당론으로 채택하고 하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 탄핵의 오용: 탄핵이 '나쁜 습관성 탄핵병'으로 인해 어떠한 진전도 이루지 못했다는 비판을 제기했습니다.
  • 의회 독주 입법폭주: 곽 수석대변인은 의회독주 입법폭주로 인한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국민의힘의 입장과 대응

공익성 강화 공공성 강화 정략적 의도 강력 비판
국민의힘은 방송통신의 공익성 및 공공성 강화를 추진하고 있는 방송통신위원회를 멈추려는 시도를 강력히 규탄했습니다. 또한 정략적 의도가 다분한 민주당의 탄핵 꼼수에 단호히 맞서기로 했습니다. 민주당은 국민께 부여된 입법 권력의 남용에 대한 대가와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정리

국민의힘은 방송통신의 공익성과 공공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민주당의 정략적 의도가 당론으로 탄핵을 추진하는 것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표명했습니다. 그들은 국민에게 부여된 입법 권력의 남용에 대한 책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해 단호히 대응할 것을 밝힌 바 있습니다.

'국힘,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에 대응하는 언론 보도 확인 중 | 브뉴스 : https://bnews.kr/post/ba31eab1/4330
즐거움이 있는 곳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