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 남편 침대 영상 폭로…충격적인 코치 아내의 고백
Last Updated :
사건반장 캡처 사건 개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는 유명 골퍼가 코치와 불륜 관계에 대한 주장이 제기되었다. 골프 코치를 남편으로 둔 30대 여성 A씨는 남편과 유명 여성 프로골퍼 B씨가 불륜 관계임을 주장했으며, 이에 대한 상세 내용과 주장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A씨는 2년 전 남편과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며 불륜 관계의 의심을 품게 된 과정과 그 근거에 대해 입증하고 있다.
A씨의 주장과 증거
임신 6개월차부터 수상한 행동 관찰, 집 근처 숙박업소와 술집 이용 빈도 증언: A씨는 남편과 B씨가 거주 지역 근처에 위치한 숙박업소와 술집을 자주 이용했다는 목격 증언을 통해 불륜을 주장하고 있다. 또한 A씨는 입증을 위해 남편의 휴대전화에서 남편과 B씨가 침대에 누워 입을 맞추는 영상, 노출 사진, 버킷리스트를 발견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인정과 후속상황
불륜 관계 인정 및 상황의 악화: A씨의 추궁으로 남편은 불륜 사실을 인정했지만, B씨는 후속 행동으로 A씨를 조롱하는 듯한 행동을 보여 A씨의 상태를 악화시키고 있다. A씨는 정신적 고통과 현 상황에 대한 걱정을 토로하고 있다.
소송 및 현재 상황
상간 소송 진행 중, 이혼 여부 미정: A씨는 B씨를 상대로 상간 소송을 진행 중이며, 남편과의 이혼 여부는 아직 미정 상태에 있다. B씨 소속사는 사실관계 확인과 함께 불륜보다는 사제 간인 측면을 주장하고 있다.
정확한 사실 확인이 필요한 상황
충분한 증거와 주장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 각 당사자의 입장과 현 상황에 대한 공정한 판단과 조치가 요구된다.
골퍼, 남편 침대 영상 폭로…충격적인 코치 아내의 고백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4051
즐거움이 있는 곳
🔥 클라우드 태그 🔥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