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고객, 명품 브랜드 대표에게 1억 고소 소송으로 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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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명품 브랜드 사고 관련 보도
해외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된 최신 소식을 소개합니다. 고객과 브랜드 측의 주장과 반박을 종합하여 정확한 사실을 알아봅시다.
고객 측 주장과 관련된 소식
고객 A씨는 브랜드 매장에서 얼굴을 진열장 모서리에 부딪히고 다섯 바늘을 꿰맞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사고 당시 매장 직원들이 응급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며 형사 고소를 제기했습니다.
- A씨는 매장 직원들이 구급차를 불러주는 등 응급조치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 매장 내 CCTV 영상에 따르면 A씨가 사고 당시 고통스럽게 눈 주변을 감싸는 모습이 확인되었다.
- 고객은 매년 1억원 이상을 쓰는 VIP 고객으로, 사고 이후 사과나 보상 제안이 없었다고 밝혔다.
명품 브랜드 측 반박 내용
명품 브랜드 측 반박 내용 | 내용 | 내용 |
고객이 치료를 받고 귀가한 것까지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 명품 브랜드는 사고 발생 즉시 응급조치를 하고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주장했다. | 회사는 사고 후 여러 차례 고객에게 전화를 했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
명품 브랜드는 매장 내 구조와 시공 상황을 재검토하고 안전장치를 더불어 이런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한다고 밝혔습니다.
추가 정보
관련된 추가 정보 및 최신 소식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니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해외 명품 브랜드와 관련된 사고로 인한 소송 및 갈등은 어떻게 해결될지 계속해서 주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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