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세계대전, 6월 18일 시작…'신 예언자'의 경고
Last Updated :
쿠샬 쿠마르, '신 노스트라다무스' 별명의 인도 점성가
쿠샬 쿠마르는 '신 노스트라다무스'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인도의 점성가로, 그가 제3차 세계대전의 가능성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행성과 별의 정렬을 기반으로 하는 '베다 점성술' 차트를 사용하여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제3차 세계대전 가능성 예언
쿠마르는 6월 18일을 제3차 세계대전의 가능한 시작일로 언급하며, 이를 지지하는 다양한 국제적 분쟁들을 소개하였습니다. 그는 인도-파키스탄 국경에서의 테러 공격, 북한 군인들의 남한 통과, 이스라엘과 레바논 간의 긴장, 그리고 러시아, 중국, 미국 등의 국가들 간의 군사적 활동을 예측하며 이러한 분쟁들이 중요한 행성 정렬로 인해 촉발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베다 점성술로 미래 예측
쿠마르는 행성의 정렬을 기반으로 하는 '베다 점성술' 차트를 사용하여 미래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그는 이스라엘과 하마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중국과 대만, 한국과 북한 사이의 긴장 고조를 예언한 바 있습니다.
쿠마르의 예언과 '신 노스트라다무스' 별명
쿠마르의 별명인 '신 노스트라다무스'는 프랑스 점성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그가 쓴 책 '예언'은 미래에 벌어지게 될 사건을 예언하는 942개의 구절로 이뤄져 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도 2024년에 대해 "최악의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예언한 바 있습니다.
3차 세계대전, 6월 18일 시작…'신 예언자'의 경고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3401
즐거움이 있는 곳
🔥 클라우드 태그 🔥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