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이쑤시개, 황당한 사실에 충격받다가 확인해보니
Last Updated :
치킨집 이쑤시개 논란
지난달 29일, 한 치킨집 주인인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고객의 불만 글을 올렸습니다. A씨는 닭을 찢어 양념을 넣고 정성스럽게 요리한 후 배달했는데, 고객으로부터 이쑤시개가 나왔다는 불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확인해보니 그 이쑤시개는 A씨가 사용하지 않는 나무 이쑤시개였습니다.
- 황당한 사연: 고객으로부터 받은 불만에 대해 A씨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A씨는 손수 요리한 음식에 나무 이쑤시개가 섞인 것에 대해 황당해 했습니다.
- 이쑤시개 확인: A씨는 고객의 불만에 대해 다시 음식을 만들어 재배달하고, 처음 배달한 음식은 돌려 받았습니다. 또한, 회수한 음식에서 이쑤시개를 재차 확인했지만, 이쑤시개는 매우 깨끗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 반응과 분노: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화가 났으며, 배달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의뢰인의 입장
의뢰인인 A씨는 자신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사태를 해결하고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경영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논란의 해결
고객과의 원만한 해결 | 사태 재발 방지 | 고객 서비스 강화 |
해당 고객과 논의를 거쳐 원만하게 해결 | 사전 예방을 위한 철저한 관리 강화 | 고객 서비스 및 품질 관리 강화 |
해당 사태를 분석하고 재발 방지 대책 마련 | 원재료 및 부자재 선별에 신중함을 기함 | 고객으로부터 발송된 의견 및 불만 사항 신속히 처리 |
이를 통해 해당 사업체는 이러한 논란으로부터의 교훈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주요 키워드 및 태그
자영업자, 치킨, 이쑤시개, 배달거지, 아프니까사장이다
치킨 이쑤시개, 황당한 사실에 충격받다가 확인해보니 | 브뉴스 : http://bnews.kr/post/ba31eab1/4773
즐거움이 있는 곳
브뉴스 © bnews.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